그림감상

[스크랩] 부산 다대포 바다

난지.. 2006. 8. 1. 10:36


└▶ 가끔 기분이 울적해 울고 싶을때나 힘들때 마음을 달래는 나의 쉼터




└▶ 여름철을 제외하곤 비교적 인적이 드문 조용한 곳이라 좋다










└▶ 가끔 낚시하는 사람이나...




└▶ 봄, 가을엔 유치원생들의 꽃게잡이로 시끌벅쩍하기도...














└▶ 해운대나 광안리 처럼 화려하진 않지만 나름대로 분위기 있는 곳










길 - 조관우
출처 : 오늘문득
글쓴이 : 난지 원글보기
메모 :

'그림감상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[스크랩] 오늘의 기도  (0) 2006.08.02
[스크랩] 바다  (0) 2006.08.01
[스크랩] 아름다운 우리의 담장  (0) 2006.08.01
[스크랩] 풍경  (0) 2006.08.01
[스크랩] 이수동 작가의 그림  (0) 2006.06.14