캘리포니아 Sequoia National Park에 있는 나무라고 합니다. 2700년이 되었다고 하는 군요...ㅡㅡ; -높이 : 83.8m -땅 부근 나무 둘레 : 31.1m -최대 지름 : 11.1m -첫번째 가지의 지름 : 2.1m 대략 어마어마 하군요... |
'그림감상' 카테고리의 다른 글
| [스크랩] 그리움의 그곳 여수 .... (0) | 2005.08.11 |
|---|---|
| [스크랩] 지리산 야생화 2 (0) | 2005.07.19 |
| 수채화 / Jeremiah Patterson (0) | 2005.06.22 |
| 우리 누나 발등을 간질어 주어라 ......... (0) | 2005.06.16 |
| 꽃의 전설 (0) | 2005.06.11 |